미라클 플레이(MiraclePlay)가 이스포츠 리그 운영 대행 전문 업체 더플레이(The Play)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은 Esports 토너먼트 대회의 활성화를 목표로 하며, 양사는 협력을 통해 글로벌 이스포츠(Esports)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가기로 했다.


미라클 플레이는 Blockchain Based Esports 토너먼트 플랫폼으로, 누구나 쉽게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이스포츠(Esports)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스마트 컨트랙트 기술을 통해 투명하고 공정한 경쟁을 보장하며, 폴리곤, 아발란체, 베이스 체인, 바이낸스 체인 레이어 2인 opBNB 등 다양한 블록체인 네트워크를 지원하여 접근성을 높였다.




미라클 플레이에서는 온라인, 모바일, 콘솔 게임은 물론 웹3 게임까지 장르에 제한 없이 다양한 게임들의 토너먼트를 자유롭게 개최하고, 참여할 수 있다. 실력 있는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하여 자신의 실력을 증명하고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더플레이(The Play)는 이스포츠(Esports) 리그 운영 대행 전문 업체로 넥슨, 유비소프트, 라이엇 게임즈 등 다양한 게임사와의 협업을 통해 이스포츠 대회를 성공적으로 운영해왔다. 또한 인플루언서 마케팅, 콘텐츠 제작 및 배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스포츠 문화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는 미라클 플레이 플랫폼을 활용한 이스포츠(Esports) 토너먼트 대회 기획 및 운영, 마케팅, 홍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할 계획이다.


미라클 플레이(MiraclePlay) 관계자는 “더플레이(The Play)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미라클 플레이(MiraclePlay)의 이스포츠(Esports) 토너먼트가 더욱 활성화되고, 사용자들에게 다양하고 흥미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양사의 강점을 결합하여 이스포츠(Esports) 토너먼트 생태계을 리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더플레이(The Play) 관계자는 “미라클 플레이(MiraclePlay)와의 협업을 통해 더 많은 이스포츠(Esports)팬들에게 흥미롭고 공정한 대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이스포츠(Esports) 산업의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비지니스코리아 김황민 기자 (pr@businesskorea.co.kr)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