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피자헛이 10일 SK텔레콤 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7월 첫 ‘SK텔레콤 0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 달 중 날짜에 ‘0’이 들어간 10일과 20일, 30일 총 3일만 진행된다. 만 13~34세의 VIP, GOLD, SILVER 등급에 해당하는 T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0 day 세트’ 온라인 포장 주문 시 48%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이 담긴 쿠폰은 T 멤버십 앱 내 7월 0 day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발급받은 쿠폰은 7월 14일(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기간 연장은 불가하다. 0 day 혜택은 T day, VIP Pick, 이달의 every day 혜택과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다.




쿠폰 사용 방법은 피자헛 홈페이지 또는 앱 로그인 후 세트 메뉴 내 ‘0 day 세트’를 선택하고, 결제 단계에서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0 day 세트’는 스페셜 피자 M 사이즈와 리치 치즈 파스타, 콜라로 구성된다. 


피자헛 관계자는 “피자헛을 아껴주시는 고객들께 무더운 여름을 이겨낼 수 있는 기분 좋은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라며 “7월의 첫 ‘SK텔레콤 0 day’ 프로모션을 이용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피자헛의 알찬 세트메뉴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비지니스코리아 김은진 기자 (pr@businesskorea.co.kr)

Source link